총 게시물 74 개, 페이지 1
인기글

예방치료를 통해 내 소중한 치아 건강을 지켜주세요!

    예방치료를 통해 내 소중한 치아 건강을 지켜주세요!예방치료란?치아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세균이 생기기 쉽고 충치가 잘 발생하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잇몸질환이나 충치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 주는 치료입니다. 

인기글

라미네이트, 어떤 치아에 효과가 좋을까요?

라미네이트, 어떤 치아에 효과가 좋을까요?     ㆍ작은 치아 (왜소치) ㆍ벌어진 치아 ㆍ치아모양과 배열의 개선 ㆍ변색된 치아 ㆍ충치가 많은 치아 (다발성 치간 충치)    ※ 정확한 케이스 선별이 되지 않은 무분별한 라미네이트 치료는 돌이킬 수 없는 치아삭제로 이어지므로 상담을 거친 뒤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인기글

더스퀘어치과는 어떤 임플란트를 사용할까요?

   더스퀘어치과는 어떤 임플란트를 사용할까요?  [ 오스템 임플란트 Osstem Implant ]1. 한국인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높은 수술 범용도2. 98.8%의 높은 성공률3. 20년 이상의 국내 임상 데이터 보유4. 편리한 유지보수 및 관리 체계[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Straumann Implant ]1. 자연스럽고 심미적인 잇몸 성형을 통한 아름다운…

인기글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한 첫 걸음 '치아검진'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한 첫 걸음 '치아검진'  정기검진이 중요한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1. 예방적으로 치료하여 큰 치료를 미리 막을 수 있습니다.2. 주기적인 스케일링을 통해서 치아의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주기적인 치아 검진을 통해 구강 내 다양한 문제를 예방하고 진단해튼튼한 구강 건강을 오래도록 유지해 보세요!   

인기글

내 소중한 자연치의 가치를 지켜낼 수 있는 최후의 방법 '신경치료'

    ◇   내 소중한 자연치의 가치를 지켜낼 수 있는 최후의 방법 '신경치료'  더스퀘어치과는 자연치를 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치료를 도와드립니다.   ⊙보수적진단 : 자연치를 살리기 위해 보수적으로 접근하는 진단과 치료⊙꼼꼼한 치료와 마취 : 통증없는 진료를 위한 다양한 마취와 꼼꼼한 치료⊙오래가는 기공재료 : 오랜 사용을 위한 세라믹, 지르코니…

인기글

더스퀘어치과의 치아성형 &심미보철 원칙

 ◇더스퀘어치과의 치아성형 &심미보철 원칙 아름다운 치아를 위한 더스퀘어 치과의 치아 성형 및 심미보철 원칙 2가지를 소개합니다.더스퀘어와 함께 아름답고 빛나는 치아를 만들어 보세요!원칙 1) 볼튼 비율 (Bolton Ratio)위의 앞니 6개의 가로 길이와 아래 앞니 6개의 가로 길이의 비율이 약100대 77일 때 가장 자연스럽고 보기에 좋은 비율을 가지…

인기글

빛나는 치아를 원한다면? 더스퀘어치과 라미네이트!

    ◇    빛나는 치아를 원한다면? 더스퀘어치과 라미네이트  아름답고 빛나는 치아를 위해 더스퀘어치과가 함께합니다. ㆍ황금비율 - 아름답고 균형있는 치열ㆍ앞니 전문 기공소 - 앞니만 14년 제작한 장인 기공사협ㆍ퀄리티 높은 기공재료 - 최고의 세라믹, 지르코니아 재료 사용     

인기글

더스퀘어치과의 진료 공간을 소개합니다.

 ◇스퀘어치과의 진료 공간을 소개합니다. 보다 더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가 될 수 있도록,오실 때 마다 즐거움과 따뜻함을 드리는 공간으로 기억되도록,편안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미적감각이 돋보이는더스퀘어치과의 인테리어는 300평 복층으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대표 원장이 직접 디자인하여 완성된 정성이 가득한 공간입니다.  

인기글

통증이 두려워 치과 내원을 망설이고 계신가요?

      통증이 두려워 치과 내원을 망설이고 계신가요? 더스퀘어치과가 다양한 마취시스템과 기술로편안한 진료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더스퀘어치과의 마취시스템]ㆍ앰플워머ㆍ마취가글액ㆍ마취크림ㆍ모리타니들    

인기글

더스퀘어치과의 프리미엄 '인비절라인 치아교정'

       더스퀘어치과의 프리미엄 '인비절라인 치아교정'  인비절라인은 반드시 다수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ADVANCED INVISALIGN 자격증을 보유한인비절라인 인증의에게 치료를 받는 것이 좋으며,환자 개인별 상황에 맞게 제작해 치근까지 교정되도록 진행합니다.      

인기글

더스퀘어치과의 멸균시스템

     '더스퀘어치과의 멸균시스템'철저한 멸균과정으로 함께합니다.더스퀘어치과는 교차감염의 위험으로 부터 안전하고자 자체적으로 소독실을 운영하며 사용되는 모든 재료와기구는 단순 소독이 아닌 12단계의 멸균 과정을 통해 관리됩니다.[문의 및 상담 안내]02.723.6000[위치 안내]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L층(B2)[진료시간]평 일 am 10…

인기글

보건복지부 지정 외국인 환자 유치 병원 '더스퀘어치과'

     보건복지부 지정 외국인 환자 유치 병원 '더스퀘어치과'  원어민급 영어실력을 갖춘 대표원장 3인의1:1상담부터 진료, 그리고 마무리까지의사소통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도록 외국인도 편안하고 정성스러운 진료받을 수 있는 열린 치과가 되겠습니다.[문의 및 상담 안내]02.723.6000[위치 안내]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L층(B2)[진료시간…

인기글

통증으로 인해 치료를 망설이고 계신가요?

     통증으로 인해 치료를 망설이고 계신가요?편안한 더스퀘어치과의 의식하진정요법을 통한수면치료를 진행해 통증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을덜어드리겠습니다.   [문의 및 상담 안내]02.723.6000[위치 안내]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L층(B2)[진료시간]평 일 am 10:00 - pm 07:00월/목 am 10:00 - pm 09:00 (야간…

게시물 검색

빠른상담

카톡상담

네이버예약

오시는길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