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8 개, 페이지 1
인기글

[치과에 대한 모든 것]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주요 특징 및 주의할 점은?

  [치과에 대한 모든 것]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주요 특징 및 주의할 점은? 잇몸은 피부와 동일하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화가 진행된다. 잇몸이 서서히 내려가고 치아를 잡고 있는 뼈도 약해진다. 꼭 잇몸의 노화가 아니더라도 치아를 상실하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잘못된 식습관, 충격으로 인한 외상, 구강위생 관리 소홀 등으로 자연치아를 상실할 수 있다. 이때 …

인기글

치아 투명교정, 정밀진단 장비로 최적화 계획 세워야

​ 치아 투명교정, 정밀진단 장비로 최적화 계획 세워야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교정 치료는 삐뚤한 치아를 고르게 펴주어 스마일 라인을 개선해줄 뿐 아니라, 입술과 아래턱의 윤곽을 가다듬어 전체적으로 조화롭고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위아래 치아가 맞물리는 교합을 올바르게 교정해주는 것이 교정의 주목적이다. 교합이 좋아지면 음식물을 씹을…

인기글

중장년 치아교정법 인비절라인 필수 체크사항

  중장년 치아교정법 인비절라인 필수 체크사항  과거 교정치료는 소아청소년의 전유물로 알려져 있었지만 외모와 잇몸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제는 다양한 연령대에서도 받고 있다. 실제로 20~30대 직장인부터 신체 노화와 구강 조직의 노화가 시작되는 40~50대 중년층, 60대 이상의 장년층에서도 시행되고 있다는 전언이다.다만 사회생활하면서 교정장치를 부착하…

인기글

인비절라인 투명교정, 정밀 3D 스캐너 장비로 정교한 치료계획 필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인비절라인은 1997년 얼라인테크놀러지에서 특허를 받고 미국 FDA 승인을 받은 3D 투명 교정장치다.  ▲ 더스퀘어치과 임종우 대표원장투명한 3D 프린팅 재질의 투명장치는 기존의 투박한 브라켓과 철사의 필요성을 없애서 심미성에 장점이 있고, 탈착이 가능해서 사회생활에 주는 지장이 적고, 구강위생 관리가 용이하다.  인…

인기글

2019년도 한국소비자 평가 1등급 선정!

    한국소비자평가는 더스퀘어치과가 2019년도 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올해 전국 의료기관 중 20개 기관만이 1등급에 해당되어 그 가치가 높다.의료소비자만족도평가 1등급 의료기관은 코엑스에서 열린 지난 ‘제 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 초청받아 의료기관 부문으로 수상받았다. 소비자의 날 시상식은 크게 기업 부문과 의료기관 …

인기글

한국소비자평가 1등급에 선정된 더스퀘어치과!

   지난 2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 한국산업지원센터가 후원하는 ‘제 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이 개최됐다.소비자의 날 시상식은 크게 문화연예부문, 기업부문, 의료기관부문으로 나뉜다.문화연예시상식은 영화, 드라마, 예능 부문으로 나눠 시상됐다. 올 한해 동안 영화 관람객 수, TV시청률, 음원 순위…

인기글

환자 감동을 위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다!

   광화문역에 위치한 더스퀘어치과는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할로윈 데이 컨셉으로 환자와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할로윈을 기념해 내원해주신 환자분 전원에게 직접 제작한 할로윈 기념 선물 세트를 나눠주고, 모든 직원이 할로윈 코스튬에 참여해 치과가 무서운 공간이 아닌, 재밌고 즐거운 공간으로…

인기글

가을 환절기, 주의해야 할 점은?

 가을이 깃든 9월, 우렛소리가 멈추고 벌레가 숨는다는 추분(秋分)이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푸석푸석해진 피부 때문에 걱정인 사람들이 많다.가을철 환절기에는 건조한 대기와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입 속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시기로 건조해진 피부뿐만 아니라 우리 입속 구강 건강에도 주의가 필요한 시기이다. 우리 입에는 수많은 세균이 번식…

인기글

여름 휴가, 치아 건강을 위해 주의해야할 점은?!

어느새 길어지던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돌아왔다. 올여름 휴가 기간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이용객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전망으로 보인다.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올 하계 성수기 한 달간 약 650만 명, 하루 평균 21만 명이 넘는 여행객이 인천공항을 이용할 것이라고 전했다.휴가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물놀이다. 물에서 즐기는 …

인기글

'구강보건의 날' 기념 캠페인 진행했어요~!

  매년 6월 9일은 구강 보건에 대한 국민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구강보건의 날로, 대한치과의사협회는 6월 5일 광화문 광장에서 제74회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에 광화문역에 위치한 더스퀘어치과에서도 임직원들에게 환자분들의 구강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올바른 칫솔질 방법과 충치 예방법 대한 세미나를 실시하고, 내원객들에게도…

인기글

서울대출신 최진영 원장님 영입!!(광화문 더스퀘어치과)

  서울 종로구 광화문 최대 규모 치과인 더스퀘어치과가 서울대 출신의 최진영 원장을 영입해 정밀하고 세밀한 치과 진료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영입한 최진영 원장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 치의학 대학원 석사를 거쳐 미국 펜실베이니아 치의학 대학원에서 익스턴쉽 과정과 고급 근관치료 코스를 수료했다.그 밖에 대한치과보철학회 및 대한임플란트학회,…

인기글

이디야커피와 MOU(업무협약)을 체결하다!

  더스퀘어치과(대표 임종우, 홍준기)는 지난 4일 국내 커피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은 이디야커피의 종로르메이에르점과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스퀘어치과와 이디야 커피 르메이에르점은 치과의 의료서비스 활용과 카페의 매출 증대 및 진료 편의에 관한 공동 협력을 구축해 상호 발전을 위해 협조할 예정이다. 더…

인기글

미세먼지가 치주염, 충치를 발생시킨다?!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이 지났지만, 전국을 집어삼킨 미세먼지로 인해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로 6일 연속 비상저감조치가 시행됐다. 기온이 올라가며 추위는 한걸음 물러났지만, 중국발 황사가 미세먼지와 합쳐져 최악의 봄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미세먼지 속의 유해물질은 호흡기질환뿐만아니라 치아 건강에도 악영향을 주어 치아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

인기글

설 연휴 이후 치과 내원율 치솟는다, "명절 땐 몰라"

 ‘명절증후군’이라 하면 보통 목이나 허리, 무릎 등 음식을 준비하는 주부들의 신체 통증을 일컫는다. 아팠는지도 모르고 명절 음식을 준비하다가 연휴가 끝나면 갑자기 온몸이 쑤시고 통증을 동반해 병원을 찾게 된다. 치과 진료도 예외는 아니다. 2016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조사에 따르면 치과 진료를 받은 환자는 1일 평균 9만여 명에서 명절 연휴 기간…

인기글

금연치료 클리닉 운영, 더스퀘어치과

 더스퀘어치과가 2019년을 맞아 직장인을 위한 금연치료 클리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2017년 건강보험 자료에 따르면 금연치료 의료기관 중 치과는 17.5%에 불과하지만, 사실 흡연 수단이 구강인 만큼 금연 치료에 있어서 치과를 찾는 환자는 해마다 늘고 있다.흡연자는 비흡연자에 비해 치주염 발생률이 약 4배가량 높고, 구강암에 걸릴 확률도 증가시키며, 치아…

게시물 검색

빠른상담

카톡상담

네이버예약

오시는길

전화걸기